Untitled Document
 
 









 

 
 
 
. . 쇼콜라의 스웨터로 가을을 포근하게...
aroa 06-11-10 17:51 / 17791 .. 
   http://aroas.com/make/coco/sweater.pdf (3343)

링크된 파일은 '어도브 리더'가 있어야 열립니다.
(버전이 맞지 않으면 제대로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.)
혹시 없으시면 옆의 택을 클릭하고 다운받아 설치 하세요.
 
인쇄 하실때 비율이 100% 로 되어 있지 않으면,
"페이지 비율"을  "없음" 으로 놓고 인쇄 하세요.
   
   
장현미 06-11-12 10:17 ..
새로  나왔네요? 감사합니다
김보영 06-11-30 22:35 ..
와.. 이쁜 스웨터에용~ 잘보겠습니다~
안정현 06-12-07 21:24 ..
저두 꼭 따라 만들어 볼께요..!! 옷본 잘 볼께요..!!
아롱 07-10-24 10:02 ..
잇힝, 잘보고 잘 만들어보겠습니다 :) 오호호호
박혜진 08-01-11 15:24 ..
저기 마지막에 사용하신 똑딱이??(스냅단추)
어디서구할수있죠 ㅠㅠ?
너무 큰 사이즈밖에없어서요 ㅠㅠ,
     
aroa 08-01-12 01:38 ..
저는 동대문 종합시장 바느질 도구 파는 곳에서 구입했습니다.
지름 5mm 인데요.. 간혹 없는곳도 있는데 대부분 가게에선 다 판매 하더라구요.
윤선 08-04-26 23:28 ..
다운로드 해갈꼐요~
안혜숙 08-07-11 11:03 ..
엊그제 완성했습니다~ 간간히 미싱 써가며 하는데도 왜 밤새도록 걸릴까나요ㅠㅠ
다들 휘리릭 만드실텐데 ^^;;
상콤딸기 09-07-01 23:50 ..
패턴들 다운받아갑니다.
감사히 잘 쓸께요 ^^ 요 옷으로 처음 시도해야겠어요 ^^
09-07-13 13:06 ..
우아 너무 귀여워요 원단이 무슨 원단인가요?'ㅂ'
상아공주 10-01-13 14:36 ..
우와~참 귀엽네요^^전 8살 진.상.아 라고 해여^^이건 쇼콜라가 입는 옷이네요>_<?제가 슈가슈가 룬 만화를 많이좋아해여!하나TY로 많이많이 봐요^^재밌네용~?엄마한텐 힘들겠지만 저만 좋으면 다는 아니니....어떻게든 엄마나 아빠나 오빠를 도와야 겠죠?항상 도우고 입어요~어늘 엄마가 자장면을 시켜 주셔서 맛있게 먹었답니다~(탕수육,짬뽕도)인형옷이 너무이쁜데,어떤건 넘넘넘 이쁜데.......하~아근데 패턴이 없는게 문제에요!뮤우뮤우...핑크옷돌이 정말정말 이ㅃ ㅓ 요
^_^
나연 10-01-29 20:11 ..
저두 인쇄 해가용~~!! 오늘 꼭 만들려구용 엄마가 자꾸 사촌동생과 비교해서 나도 잘하는거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서.. 암튼 노력 하겠습니당!!
이은경 10-05-23 14:51 ..
저도 다운 잘 받아가요 ^^
이쁜 니트 만들어야겠어요 ^^
셔멜 10-06-05 00:22 ..
이쁘네요 줄무늬나 무늬를 넣으면 더 이쁘겠어용!!
mong 10-09-24 17:22 ..
감사히 담아갑니다~
예현 10-09-25 10:35 ..
귀엽다!!!
sunnyapril 10-09-29 19:55 ..
옷이 넘 예뻐요. 들어와서 많이 보고 있는데, 손바느질로 모든걸 해결하고 있어요...
요즘은 활동 안하시는 것 같아서요.
활동 많이많이 해주셨으면 해요. 담아갑니다.
원단이 뭔지 좀 알려 주셨으면 좋겠네요.^^
     
aroa 10-10-04 15:52 ..
손바느질이 더 섬세하게 되는것 같아요. 시간이 좀 많이 걸려서 힘들긴 하지만..
요건..울아들 입던 얇은 반팔 티셔츠 자른겁니다.
다이마루 입니다.
남은진 10-10-07 20:01 ..
저옷에 어울리는 청바지도 있었음 좋겠네요
청바지도 올려주세요^^< 죄송합니다ㅜㅜ
꼼지 11-03-12 14:35 ..
긴팔티를 이렇게 만들었어군요..
난 하나하나 바느질 해가면 ㅠㅠㅋ
이수정 12-02-01 14:09 ..
몇가지 패턴 받아갈게요..

진심으로 감사해요^^
우와 13-01-18 21:55 ..
오와~ 신기하다~ 저는 팔부분 다는거를 잘 못하겠어요..
대단하십니다.
단호박 13-01-28 20:00 ..
가끔 옷만들다가 헷갈려서 오면 볼때마다 정말 감사드린다는 생각이 들어요..배경음악도 들을때마다 너무 기분좋아지고요..
레몬 14-11-17 16:30 ..
ㅎㅎㅎ저희 동생이 인형있는데 따라하고 옷 선물해봐야 겠어요,<좋아하겠죠?>
엄마 눈치에 숙제만 하고 주말에는 그냥 티비만 보는 그런 지루하고 지루한 일상이었는데..
이거 만들고 나서 기분 엎~지루함 다운~해지겠어요,
진짜 이뻐요~

 
design by aroa ..jungrang_1@hanmail.net